한국오라클,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포럼' 27일 개최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최신 IT 트렌드 및 기술 정보와 함께 오라클의 미들웨어 전략과 주요 고객 사례를 공유하는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포럼'을 오는 27일(화),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호텔 그랜드볼룸(A3층)에서 오후 12시 30분에서 6시까지의 일정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오라클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등 최근 기업이 직면한 IT 도전과제들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전략 및 솔루션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특히,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2c(Oracle Database 12c)와 웹로직(WebLogic)을 결합해 클라우드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과 PaaS(Platform as a Service) 비즈니스를 위한 엔지니어드 시스템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환을 위한 기업 애플리케이션 운영 및 구현 전략을 폭넓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미나에서 오라클은 업계 선도의 금융 및 제조 기업의 실제 대용량 미션 크리티컬 업무 처리 방안과 ERP 계정 / 권한 관리를 통한 보안 강화 및 비용절감 성공 사례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등록코드를 전달받은 고객 및 파트너사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은 오는 23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