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유만 하면 용돈이 펑펑! 미스터쿤 '용돈 모으기'
IT 및 디자인 제품 전문 큐레이션커머스 미스터쿤(http://mrkoon.com/)이 SNS 공유를 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용돈 모으기' 기능을 8월 말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수많은 온라인커머스 업체들이 'SNS 공유를 하면 고가의 상품을 경품으로 받거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고 홍보한다. 하지만 실상은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내가 고가의 상품을 받을 확률이 거의 제로(0)에 가까우며, 겨우 몇십 원에서 몇백 원 수준의 마일리지를 돌려받는 경우가 허다하다.
반면. 미스터쿤은 이렇게 미미한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 개념을 과감히 탈피했다. 미스터쿤 용돈 모으기 기능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미스터쿤 사이트에서 각종 상품을 선택하고 '용돈 모으기' 버튼을 누르면 상품이 SNS를 통해 공유된다. 그러면 즉시 할인은 물론 일주일 동안 해당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지속적으로 용돈을 받을 수 있다. 각 상품마다 판매 시 지급되는 용돈 금액이 정해져 있으며, 해당 금액을 지원자 수로 나눠 용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내가 '용돈 모으기'를 지원한 상품을 누군가 구매하면 일주일 간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셈이다. 또한, 공유된 SNS 링크를 통해 10명 이상 방문자가 발생할 때마다 1,000원씩 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된다. 미스터쿤 용돈 모으기는 오는 8월 말 미스터쿤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