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냉각 성능과 편의성 높인 '이지스' PC케이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지엠씨)이 팬 컨트롤러와 USB 3.0 등의 편의기능을 갖춘 PC케이스 'GMC 이지스'와 'GMC 이지스 프로'를 8월 19일 부터 출시한다고 전했다.

GMC 이지스
GMC 이지스

GMC 이지스 시리즈는 냉각성능을 높이기 위해 120mm 팬을 다수 사용하였으며, 4~6개까지 120mm 팬을 추가로 확장할 수 있다. 사용자 임의대로 냉각 성능과 소음을 조절할 수 있는 팬 컨트롤러 2개를 기본 장착, 각각 상단 팬과 전면 팬을 제어한다.

ATX와 마이크로 ATX,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와 ATX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며 5.25형 장치 3개와 3.5형 드라이브 장치 3개, 2.5형 장치 1개를 지원하고, 3.5형과 2.5형 장치를 추가 장착할 수 있는 멀티 트레이를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결이 손쉬운 온보드형 USB 3.0 포트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상단 집중형 인터페이스, 원터치로 탈부착 가능한 5.25 베이 커버도 GMC 이지스 시리즈의 특징이다. 특히 GMC 이지스 프로는 이 외에도 측면 대형 아크릴 윈도우 패널과 상단 SSD/HDD 도킹 시스템, 후면 120mm 팬을 기본 제공하여 기본 제품인 GMC 이지스에 비해 튜닝 가능 범위가 넓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지엠씨는 예약 판매 참가자에게는 날개 없는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9일 정식 출시부터 2주간 10% 가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GMC 이지스 구매자에게는 추가로 120mm 팬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120mm 팬 추가 증정 행사는 선착순 500명 대상이며 별도 이벤트 기간 없이 준비된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