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레더&캔버스 컬렉션' 백팩 및 미니 메신저 출시

2013년 7월 24일, 인케이스(대표 양준무)가 '레더&캔버스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더&캔버스 컬렉션은 백팩과 미니 메신저,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한다. 제품 소재는 페블 질감의 천연 가죽이며, 주 소재인 캔버스를 코팅 처리했다. 코팅 처리한 코티드 캔버스 소재는 내구성이 높으며, 오염 및 방수 기능도 높다.

인케이스 레더&캔버스 컬렉션
인케이스 레더&캔버스 컬렉션

백팩은 하단과 밑면을 내구성이 높은 가죽으로, 어깨 끈과 등 부분을 통기성 좋은 3D 에어 매쉬 소재로 처리했다. 또한, 외부 물병 수납 공간을 추가했으며, 가방 상단과 측면에 손잡이를 달아 다양한 방법으로 가방을 들 수 있다. 내부는 노트북 및 스마트기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패딩으로 처리했으며, 인조모피를 덧대 흠집도 방지한다.

미니 메신저는 가죽으로 제작한 메인 수납 공간 상단부를 접이식으로 디자인했으며, 지퍼와 자석 등 이중 여밈 방식을 적용됐다. 추가 수납을 위해 외부에 지퍼형 슬립 포켓도 달았으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어깨끈에 패드를 부착했다.

제품 가격은 19만 5,000원이며, 색상은 블랙 컬러로 출시한다. 백팩은 15인치, 미니 메신저는 13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문의 02-542-1017)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