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누스, 갤럭시노트2 수작업 케이스 '패치워크 다이어리' 출시
2013년 7월 9일, 제누스(www.zenuscase.co.kr)가 갤럭시노트2 전용 케이스 '패치워크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패치워크 다이어리는 다양한 색상의 소재와 지그재그모양의 자수(stitch)가 특징이다. 케이스 전면은 수작업으로 만들어 제품마다 패턴과 느낌이 조금씩 다르다.
소재에 따라 데님 원단의 '딥블루' 케이스와 합성 가죽 원단의 '베이지' 케이스로 나뉘며, 데님 제품은 내구력이 뛰어나고 질겨 실용성이 높다. 합성 가죽 제품은 자연스러운 워싱(물빠짐) 디자인과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이다. 두 케이스 모두 커버 안쪽에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을 덧대 화면에 흠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케이스 내부는 투명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져 스마트폰 본체를 안정적으로 고정하며, 내구성도 높다. 커버 앞면 스피커 부분에는 구멍이 있어 케이스가 닫힌 상태에서도 통화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포켓이 있어 카드와 현금,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제누스 공식 스토어(www.zenuscas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누스 관계자는 "패치워크 다이어리는 실용성과 독창적 디자인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누스는 다양한 소재와 흔히 접할 수 없는 디자인을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