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클럽도 스마트하게 즐긴다!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6월 14일, 다날엔터테인먼트(www.danalenter.co.kr) 클럽 전용 공식 앱 'CLUB THE A'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앱은 강남에 위치한 클럽 'THE A'의 공식 앱이다. 입장권 구매부터 파티 일정과 DJ라인업을 포함한 이벤트 일정, 클럽 내 음료 정보, VIP 예약 등 클럽 이용에 대한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현장에서 주류 등 바(Bar) 메뉴 구매도 앱에서 바로 충전 및 결제할 수 있어, 복잡한 클럽 안에서 지갑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클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한 the A 앱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한 the A 앱

특히 클럽 입장권, 음료 및 주류 이용권, 음악 이용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THE A MUV PASS'를 앱에서만 판매한다. 사용자는 티켓 구매를 위해 줄 설 필요 없이 앱으로 간편하게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멤버간 쪽지 보내기와 선물하기 등 THE A 방문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추가 할 예정이다. 현재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앱 출시기념으로 한 달 동안 5만 5,000원 상당의 이용권을 60% 할인한 2만 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