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서피스 구매하고 걸스데이와 만나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태블릿PC '서피스(Surface)' 공식 출시에 앞서 사흘 먼저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는 서피스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사전 행사로, 8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하이마트 동대문점에서 진행된다. 이날 공식 출시에 앞서 서피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 선착순 3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터치 커버를 무료 제공한다.
오후 1시부터 인기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가 서피스 홍보대사로 참석해 서피스 사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인회를 실시하며, 사전 예약 구매자들은 걸스데이 멤버로부터 직접 서피스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서피스의 특징 및 장점 등을 걸스데이 멤버가 직접 알려주는 서피스 데모쇼도 진행한다.
인터넷 사전예약 사이트(www.e-himart.co.kr)나 하이마트 매장에서 예약한 구매자들의 경우 인터넷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정오부터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크 영 전무는 "한국은 서피스RT와 서피스 프로를 동시에 출시하는 유일한 국가로, 소비자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오는 6월 11일 서피스 본격 출시와 함께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피스 출시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행사 홈페이지(http://www.e-himart.co.kr/package/templet14.jsp?spcsectid=13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