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육아에 지친 엄마에게 힐링을

2013년 6월 4일,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홀에서 유아림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월간육아가 후원하는 '제15회 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Mom&Baby Expo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이 전시하는 다양한 제품 사진
파나소닉이 전시하는 다양한 제품 사진

파나소닉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힐링'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부스에 'NA30' 나노이 헤어 드라이어와 휴대용 네일 케어기 등을 구비해 육아에 지친 엄마들이 각종 이미용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와 캠코더도 전시한다. 관람객은 '루믹스 GH3'를 비롯한 미러리스 카메라와 방수기능을 탑재한 콤팩트 카메라 '루믹스 TS5', 방수 캠코더 'HX-WA2'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부스 내 어린이 전용 놀이공간을 활용해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을 촬영해볼 수도 있다.

파나소닉 부스와 별도로 운영하는 행사장 내 '힐링센터' 존은 파나소닉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구비했다. 세라믹 히터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한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70'와 실제 말을 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 '조바 EU7805'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꾸몄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이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 2013 행사의 컨셉과 파나소닉코리아가 지향하는 바가 잘 맞아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임신과 육아로 지쳐 있을 많은 어머니들이 파나소닉의 제품들을 통해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