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87 메인보드 풀 라인업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에이수스(ASUS)가 24일 을지로 어딕션 플러스에서 에이수스 Z87 메인보드(마더보드) 테크니컬 세미나를 가지고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하스웰)를 위한 인텔 Z87 칩셋이 탑재된 풀 라인업의 메인보드를 공개했다.

인텔Z87
인텔Z87

이번 세미나를 통해 발표한 신제품은 확장성을 강조한 에이수스 기본 시리즈, 오버클러커와 게이머를 위한 ROG(Republic of Gamers), 안정성과 내구성 및 쿨링 시스템이 결합된 TUF(The Ultimate Force), 그리고 워크스테이션용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 WS 등이다. 이번에 발표된 인텔 Z87 칩셋 기반 메인보드 라인업으로 사용자가 PC를 사용 패턴에 맞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인 4웨이 옵티마이제이션(4-way Optimization)을 통해 게이밍,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모든 PC 작업에 가장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수스코리아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메인보드 제품브랜드의 리더로 업계를 선도해온 에이수스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 발표를 통해 다시 한번 에이수스의 위력을 보여주게 되었다" 며 "에이수스는 인텔 Z87 탑재 메인보드 시리즈의 공급과 더불어 계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환경을 구현해줄 수 있는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수준 이상의 안정성, 내구성, 신뢰성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