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업계 최초 위성지도 업그레이드 제공

이문규 munch@itdonga.com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업계 최초 위성지도 정보를 반영한 5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위성지도, 아이나비 3D, 아이나비 2D와 스마트디바이스용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 AIR for Kakao, 아이나비3D RED 플러스다.

아이나비 위성지도 업데이트
아이나비 위성지도 업데이트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위성지도 업그레이드는 세종, 여수,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최신 정보를 포함하여 더욱 정확하고 완벽한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 R11 AIR'와 '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마하2 AIR'에 내장된 위성지도는 기본적인 길안내를 실제 하늘에서 촬영한 위성지도로 안내해 초행길이나 야간주행 시 정확한 경로파악과 지리정보 전달이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하는 5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는 인천대교고속도로 영종 IC 진입로 개통 구간,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 신설, 국도 25호선 청도~화양 확장개통 구간 등 신설 및 변경된 최신 도로정보를 포함한다.

이 외에도 나들이를 떠나는 운전자를 위해 가족나들이공원, 테마가 있는 박물관 등 테마존과 테마관광을 업데이트 했다. 특히 추천테마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정보를 제공하여 행사장을 찾는 아이나비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