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본 조비 보러 맨체스터 가자"

아이리버가 본 조비의 영국 콘서트 초청권을 '쏜다'. 아이리버는 MQS 플레이어 '아스텔앤컨(Astell&Kern)' 골드와 실버 색상 한정판 국내 출시와 록 밴드 '본 조비(Bon Jovi)'의 MQS SD 앨범 세계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조비
본 조비

4월 17일부터 5월 12일까지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www.iriver.co.kr)에 아스텔앤컨과 관련된 감동적이거나 재밌는 에피소드를 수기나 영상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1등(3명)에게 6월 8일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리는 본 조비의 콘서트 'Because We Can' VIP석 입장권, 왕복 항공권, 숙박권, VIP 파티 입장권 등을 포함한 총 1,200만 원 상당의 'Bon Jovi Hot Seat VIP Package'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24비트 Hi-Fi 사운드바 'ISB200', 아스텔앤컨 전용 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스텔앤컨은 지난 10월 출시한 24비트 MQS 플레이어다. 일본, 독일, 중국, 미국 등 20여 개국에서 총 1만 5,000여 대 이상이 판매됐다. 아이리버는 아스텔앤컨 기본 색상인 블랙에 더해 골드와 실버 색상으로 한정판을 2,000대 제작했다. 국내는 17일부터 골드와 실버 각 250대씩 총 500대만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9만 8,000원으로 기존 블랙 색상 제품과 같다.

또한, 아이리버는 '본 조비(Bon Jovi)'의 신보 'What about now'의 MQS 음원을 마이크로SD 카드에 담아 출시했다.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이리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