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만 하는 콜센터는 끝났다, 현대엠엔소프트 원스톱 콜서비스 실시
2013년 4월 16일,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단순상담에 그쳤던 기존 콜센터 업무를 넘어 구매, 장착, A/S문의 등 소프트맨 제품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해주는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1577-4729)'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소프트맨 제품 구매 및 장착 문의가 들어오면 사용자에게 가장 가깝고 방문하기 편리한 지점을 찾아 해당 지점에서 직접 연락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제품 문의 및 구매 상담은 물론 방문시간까지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전화 한 통화로 소프트맨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자동차 시장이 성장하면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차량용 IT기기 보급이 늘어나고 있지만, 정작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활동은 취약한 편이다"며,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에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국 60여 개의 A/S센터를 통해 소프트맨 제품 사용자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프트맨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소프트맨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softman),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blog.hyundai-mnsof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