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0일간의 S데이' 행사로 매출 30% 증가
삼성전자가 지난 3월 15일부터 4월 23일까지 '삼성전자 40일간의 S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그룹 창립 75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행사 시작 월인 3월 말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약 3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 가전 품목과 프리미엄 모델의 판매량이 증가했다. 일부 가전 매장은 역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행사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일부 행사 제품은 추가 혜택과 매장별 선물도 준다. 행사 기간 중에 '갤럭시노트2'를 개통한 사람에게 U포인트 7만 5,000점도 증정한다. U포인트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CGV 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자사 휴대폰을 신규 개통하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해 '갤럭시 S4' 75대와 '갤럭시카메라 와이파이(Wi-fi)' 375대를 선물한다.
S데이 홈페이지 방문자는 3,000원 기프티콘과 휴대폰 파손보험 쿠폰 등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노트북)를 받는 기회도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40일간의 S데이' 홈페이지(www.samsung75t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