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카메라 들고 마닐라, 세부로 떠나자

강일용 zero@itdonga.com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가 오는 4월 23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와 세부로 출사여행을 떠나는 '온필 필리핀 원정대' 20명을 모집한다.

'온필 필리핀 원정대'는 니콘과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포털 사이트 온필(www.onfill.com)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오는 2013년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마닐라와 세부 두 팀으로 나눠 각각 10명씩 출발할 예정이다. 마닐라 팀은 3박 5일 동안 개그맨 정종철이, 세부 팀은 4박 5일 동안 신인 가수 이유림이 출사에 동행한다.

선발된 원정대원에게는 왕복 항공권 및 호텔, 리조트 숙박, 현지 일정 진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출사에 필요한 니코르(NIKKOR)렌즈도 대여 받을 수 있다. 단 세금, 유류할증료, 공항세는 본인 부담이다. 마닐라의 역동적인 도시 이미지와 세부의 자연 경관을 참가자들이 잘 담아올 수 있도록 촬영 노하우 강의도 제공한다.

온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주소, 사용하는 카메라 모델명, 직접 촬영한 사진, 간단한 자기 소개 등을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니콘 제품 이용자를 우대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발표는 4월 26일 온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당첨자 개인에게 개별 통보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니콘 카메라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해외 출사뿐만 아니라 국내 대규모 출사, 포토스쿨, 전문가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니콘카메라들고 필리핀으로 가자
니콘카메라들고 필리핀으로 가자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