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내비게이션, 3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가 소프트맨내비게이션과 지니, 맵피 사용자에게 최적의 주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3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26일부터 28일까지 소프트맨내비게이션 전 기종 구매자와 지니 2D, 3D 및 맵피 2D, 3D 사용자를 대상으로 3월 정기 업데이트를 기종별로 순차 실시한다. 전남 고흥군 영암순천고속도로 고흥 IC, 강원 횡성군 새말-안흥 전재터널 그리고 경기 안성시 국지도 23호선 서운-대덕 도로의 개통정보를 비롯해 전국 각지의 국도와 고속도로의 변경사항을 반영해 보다 빠르고 편안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3건의 고속도로, 8건의 국도/국지도/지방도 변경 정보 및 15건의 일반도로의 변경 내용이 개선됐다. 6,500여 건의 POI 정보와 5,000여 건의 전화번호 정보를 추가하는 등 DB를 최신화 했다.또한지니와맵피는 실시간 도로교통상황을 알려주는 TPEG의 요약맵을 개선해 정체구간의 확인이 더욱 쉬워졌고, 소프트맨과 지니, 맵피의 모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2013년 3월 2차 안전운행 데이터도 포함돼 있어 더욱 안전한 주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와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쇼핑몰 스피드샵(http://www.speedshop.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