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태블릿PC 제품군 확대로 시장공략 가속화

김영우 pengo@itdonga.com

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넥서스7에 이어 비보탭, 미모패드, 폰패드, 패드폰 등의 제품을 연달아 발표하며 타블렛PC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비보탭
비보탭

비보탭 스마트(VivoTab Smart) 및 비보탭 RT(VivoTab RT)는 10.1형 HD 디스플레이 및 윈도8을 탑재한 타블렛PC다. 함께 선보인 미모패드는 안드로이드 젤리빈을 탑재한 제품으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폰패드
폰패드

또한 에이수스는 최근 MWC 2013에서 음성 통화 및 모바일 데이터 등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담은 폰패드(Fonepad) 및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하나로 합한 패드폰 인피니티(PadFone Infinity)도 공개한 바 있다.

에이수스 마케팅팀 곽문영 팀장은 "최근 사용자가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춘 태블렛PC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며 "에이수스는 태블릿 마켓의 기존 강자로써 비보탭, 미모패드, 폰패드, 패드폰 등 보다 강력한 성능의 태블릿PC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