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V1000 팬텀, 중국 시장에서 호평
PC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지엠씨)이 지난 1월 출시한 PC 케이스 'GMC V1000 팬텀'이 중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국에서 유희한장(游戏悍将, 거장게임) 브랜드로 출시, 판매 중인 GMC V1000 팬텀은 디자인과 기능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PCONLINE.COM, ZOL.COM 등, 중국의 쇼핑 정보 사이트들에서도 인기 1위와 평점 1위를 획득했다.
GMC V1000 팬텀은 게이밍 스타일의 디자인과 쿨부스트를 위시한 6팬 냉각 시스템, 하이브리드 베이 구조 등을 갖춘 4만원 대의 미들 타워 PC 케이스다.
지엠씨 마케팅팀의 주우철 과장은 "지엠씨의 오랜 샤시, 디자인 노하우로 개발된 GMC V1000 팬텀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기능성이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 전하며, "지엠씨 제품은 일본과 러시아, 유럽, 남미 등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 공략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GMC V1000 팬텀은 화이트 색상의 새로운 모델(GMC V1000 팬텀W)이 19일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