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젊은 소비자 겨냥한 클럽 프로모션 '올쉐어 댄스' 성료

강일용 zero@itdonga.com

삼성 스마트TV가 지난 10일(일) 새벽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클럽 에덴(Eden)에서 '올쉐어스타' 플래시몹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1월 유튜브를 활용해 '올쉐어스타' 동영상을 선보인 데 이어 클럽 프로모션을 연계해 젊고 트렌디한 소비자를 겨냥한 마케팅을 선보인 것.

이날 플래시몹 이벤트는 삼성전자 '올쉐어스타 DJ 스파이더' 동영상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온라인상에 화제가 된 '올쉐어 댄스'를 오프라인에서 알리고자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예고 없이 새벽 12시에서 3시까지 3회에 걸쳐 'DJ 스파이더 스페셜 타임'을 마련, DJ가 올쉐어스타의 주제곡을 믹싱해 올쉐어스타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깜짝 파티 형식으로 진행했다.

현장에 모인 클럽 마니아들은 사전 고지 없이 진행된 이벤트였음에도 불구하고 올쉐어 댄스로 불리는 '털기춤'을 함께 즐기며 성공적인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플래시몹 이벤트는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올쉐어스타 동영상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함과 재미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쉐어 영상은 삼성의 올쉐어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동시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다. 올쉐어란 삼성 스마트 기기끼리 무선으로 편리하게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