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사파이어 라데온 HD 7870 XT WITH BOOST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가 사파이어 라데온(SAPPHIRE Radeon) HD 7870 XT WITH BOOST 그래픽카드를 선보인다고 7일 전했다.

상위급 그래픽카드인 HD 7900(코드명 Tahiti)의 아키텍처(기본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사파이어 라데온 HD 7870 XT WITH BOOST는 1,536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넉넉한 2GB 용량의 고속 GDDR5 메모리를 갖췄으며 클럭 부스트 기능을 통해 동급 제품 대비 우수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신형 Dual-X 쿨러를 탑재하고 핀 블레이드 적층 공법과 대형 베이스, 4개의 히트파이프를 적용하여 냉각 성능도 보강했다. 그 외에 기판에 2개의 롬 바이오스를 탑재하여 예기치 못한 바이오스 손상으로 초기 구동이 불가능할 때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2번째의 백업 바이오스로 전환시켜 정상적인 구동이 가능하게 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본 제품의 구입자에게는 툼레이더(Tomb Raider)와 바이오쇼크 인피니티(BioShock: Infinite) 정품 게임 쿠폰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