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대한민국 이동통신 수고하셨습니다"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이 '문화'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이동통신 수고하셨습니다'라는 중심 문구 아래, 헬로모바일이 이동통신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야심 찬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헬로모바일 사용자가 일상에서 mnet, 투썸플레이스, CGV, 뚜레쥬르, VIPS 등 CJ 브랜드의 문화 혜택을 즐기는 줄거리로 광고가 전개된다.

지난해 12월, 헬로모바일은 ‘컬처 모바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헬로LTE CGV', '헬로LTE 캐치온', '헬로USIM 뚜레쥬르22' 등 다양한 요금제'를 내놓은 바 있다.

헬로모바일 관계자는 “이제는 이동통신 서비스가 통화품질, 요금, 서비스 등으로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문화를 접목함으로써 차별화해야 한다”며, "이러한 판단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헬로모바일은 알뜰폰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대상으로 세분화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tvN, OCN, 온스타일 등 젊은 층이 즐겨보는 케이블TV 채널에 광고를 우선 방영하고, CGV 스크린 광고 및 온라인 광고도 함께 할 계획이다.

유튜브, 티빙(tving), 곰TV에서도 헬로모바일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주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 등에는 다음 달부터 광고를 시작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