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풀HD 스마트폰 개통 고객에게 선물 증정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풀HD LTE폰인 LG '옵티머스 G Pro(프로)'와 팬택 '베가 No.6' 2종을 신규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각각 전용 퀵 커버 및 고급 액세서리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옵티머스 G Pro 구입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정품 '퀵 커버'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올레닷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로 개통 인증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본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퀵커버는 플립커버를 열고 닫음과 동시에 화면 On/Off 기능 또한 가능하며, 무접점패드에 올려놓으면 무선 충전까지도 가능한 스마트폰 전용 액세서리다.
또한 KT는 베가 No.6 구입고객 대상의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14일 하루 동안 제품 구입고객이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통해 개통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고가 헤드폰, 명품 클러치백, 고급 액세서리 등의 특별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옵티머스 G Pro 이벤트 페이지(http://olle.in/ug2i)와 베가 No.6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2236)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