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신학기는 준비는 스마트하게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2월 28일, 한국벨킨(www.belkin.com/kr)이 신학기를 맞아 자사의 제품 구매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은 '벨킨893 뉴 슬림 백팩(F8N893qe)'과 아이패드 전용 'YourType 폴리오+키보드(F5L114kr)', 'YourType 키보드+스탠드(F5113kr)'다.

벨킨893 뉴 슬림 백팩 구매자에게 녹색 패션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벨킨893 뉴 슬림 백팩은 최대 15.6인치 크기의 노트북을 넣을 수 있으며, 이밖에도 마우스, 태블릿PC, 펜 등을 넣을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을 갖췄다. 특히 등판 아래쪽에 ‘시크릿 포켓’을 둬 중요한 소지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가격은 7만 9,000원 이다.

한편 벨킨 아이패드용YourType 키보드 구매자에게는 스타일러스 펜, 액정 클리닝 천, 홈버튼 스티커 등이 들어있는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YourType 폴리오+키보드는 케이스 형태의 블루투스 키보드다. 아이패드를 다양한 각도로 세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8만 9,00원이다. YourType키보드+스탠드는 스탠드 겸용 블루투스 키보드다. 문서 작업 시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으며, AAA건전지 2개로 작동된다.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절전모드로 전환돼 사용시간을 늘릴 수 있다. 제품 가격은 7만 9,000원 이다.

이번 행사는 애플 스토어, 옥션, 교보문고 등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3월 17일까지 옥션에서 벨킨 제품 구입 후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에게 벨킨 스마트폰 프리미엄 솔루션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