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기능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네비게이션 출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가 2013년 2월 21일 9인치 음성인식 매립 전용 소프트맨 네비게이션 'S591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591V는 빛 반사를 낮춰 밝은 낮에도 잘 보이고 다른 기기보다 화면이 큰 9인치 LCD 모니터를 장착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내비게이션에 실시간으로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날씨정보를 결합한 '웨비게이션(Weavigation)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출발지와 목적지의 날씨를 알 수 있으며, 기상레이더 화면과 기상특보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음성인식 엔진을 업그레이드해 명령어 인식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S591V는 목적지 검색뿐 아니라 '가까운 주유소', '주변 주차장' 등 운전 시 자주 사용하는 메뉴 등을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S591V의 성능 및 기능 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며, "음성인식 기능, 날씨정보 추가, 매립 방식의 9인치 LCD 모니터 적용 등으로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또는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softma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