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자작랩 선보이고 경품 받아가세요"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는 음성인식 8인치 매립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013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소프트맨 전속 모델 가수 김진표가 부른 '소프트맨' 랩의 라임에 맞춰 음성인식 매립전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의 특이점이나 장점을 주제로 자신만의 랩을 제작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현대엠엔소프트 웹사이트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해 매립전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일부를 선정해 현대엠엔소프트의 매립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준 참가자에게는 자동차와 사무실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환경보존에도 일조하는 소프트맨 텀블러를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는 본체 분리형 구성으로 자동차에 장착할 때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는 매립전용 음성인식 모델"이라며, "이번 소프트맨 랩 만들기 이벤트를 비롯해 소프트맨 제품이 간직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IKEsoftman)을 확인하면 된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