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스틸시리즈, LOL 챔피언스 결승전 티켓 준다
기가바이트와 스틸시리즈가 LOL(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결승전의 유료 티켓을 100명에게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OL챔피언스 결승전 유료 티켓은 판매 시작 45분만에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의 기간은 1월 15일부터 1월 29일까지이며, 1월 3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기가바이트 관련 소식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되는 '기가바이트 미션', 스틸시리즈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는 '스틸시리즈 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steelstory.net/bbs/board.php?bo_table=ss_notice&wr_id=21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2013 LOL 챔피언스 결승전은 한양대 올림픽 체육관에서 2월 2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현재 4강전이 진행 중인 가운데 '아주부 프로스트'가 먼저 결승행을 결정 지었으며, '나진 소드' 팀과 'KT-B' 팀간의 경기 승자와 결승에서 맞붙게 된다.
이번 2013 LOL 챔피언스 결승전 부스 참여와 관련해 기가바이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의 게이머들에게 컴퓨터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싶다. 프로페셔널 게이밍 기어로 유명한 스틸시리즈와 함께 현재 e스포츠 리그의 핵인 LOL 결승전에 부스 참여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