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8, 프로모션 마감임박

이상우 lswoo@itdonga.com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대표 김 제임스, www.microsoft.com/korea)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8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달 말(1월 31일)로 종료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윈도8을 정상 판매가에 비해 50~7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윈도8 프로 업그레이드 온라인 버전'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4만 3,000원에 내려받을수 있다. DVD에 담긴 업그레이드 버전(FPP)은 오픈 마켓 사이트나 인터넷 쇼핑 사이트에서 7만 9,800원(예상 소매가)안팎에 살 수 있다. 단 윈도7이나 윈도비스타 또는 윈도XP 정품을 사용하고 있어야 한다.

이 밖에도 2012년 6월 2일이후에 윈도7 PC를 구매한 사용자는 윈도8 프로를1만 6,300원에내려받을 수 있다. 해당 PC 사용자는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windowsupgradeoffer.com/ko- KR)에서 윈도7 PC 구매 정보와 개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정품 확인 안내 절차가 담긴메일을 받는다. 여기에 PC 및 OS 관련 정보를 입력해 정품 확인을 받으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윈도 총괄 김현정 이사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주기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곧 마감된다"며, "윈도8 구입을 하려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