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교보문고, 인터넷 구매 독자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안수영 syahn@itdonga.com

인터넷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가 새해를 맞아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로 '2013 리본(RE-BORN)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SNS 계정으로 인터넷 교보문고를 이용할 수 있는 '소셜타운', 책을 미리보고 구매할 수 있는 '통합 미리보기', 항세균 방역 시스템을 도입한 '클린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한다.

소셜타운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계정으로 인터넷교보문고에 동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셜 리뷰와 댓글을 작성해 SNS 친구들과 베스트셀러, 신간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기도 쉽다. 통합 미리보기 서비스는 PC나 모바일을 이용해 책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뷰존'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 모두 실제 책 이미지로 미리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는 리본 프로젝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열었다.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리본 프로젝트를 알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10명에게는 핸드메이드 쥬얼리 쇼핑몰 적립금 4만 원권을, 90명에게는 교보문고 드림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터넷교보문고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 신간 도서를 담은 리본 책박스를 선물하고, 소셜 리뷰를 3건 이상 작성한 20명을 선정해 교보 캐시 5,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3일까지며, 2월 15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Q84aO)를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