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패스, 소셜쇼핑 SNS앱 '원더큐브'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모바일서비스 기업인 트라이패스는 소셜쇼핑 SNS앱인 '원더큐브'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소셜쇼핑 SNS란 친구들과 함께 소셜쇼핑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원더큐브는 이러한 소셜쇼핑 SNS를 웹과 앱 서비스로 구현하여 친구들이 함께 대화하며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원더큐브
원더큐브

원더큐브는 기존의 소셜커머스와 달리 '먹고/마시고', '보고/듣고'와 같이 행동 중심으로 다양한 소셜 상품을 분류해놓은 것이 특징이다. 소셜쇼핑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대화상대를 골라 상품 또는 서비스를 함께 보며 대화를 할 수 있다. 원더큐브의 대화하기 기능은 쌍방이 가입자인 경우 친구 목록에서 대화상대를 선택한 후 대화가 가능하다. 둘 중 한 명만이 가입자인 경우라도 가입자의 연락처를 기반으로 한 인스턴트 채팅을 통해 대화가 가능하다.

또한 '쿠폰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존의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쿠폰을 모두 모아 편하게 관리하며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자 간에는 미사용 쿠폰의 공유 또한 가능하다.

원더큐브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상태이며, iOS 기반 스마트폰 이용자는 올 상반기 중에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웹 페이지(http://www.wondercube.co.kr)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