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보급형 PC케이스 '비트' 1만 5,500원에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컴퓨터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전원공급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지엠씨)이 가격이 저렴한 보급형 미들 타워 케이스인 'GMC 비트'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GMC 비트는 블랙과 다크그레이의 투톤 컬러에 직선의 미를 살렸으며, 기존 인기 제품인 'GMC I-50 젠틀'의 디자인 컨셉을 이어받았다.

GMC, 보급형 PC케이스 '비트' 1만 5,500원에 출시
(1)
GMC, 보급형 PC케이스 '비트' 1만 5,500원에 출시 (1)

ATX 메인보드와 ATX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하며, 미들 타워 등급에 맞게 확장성과 편의성도 부족함 없이 구성했다. 최대 300mm급의 긴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5.25인치 장치와 3.5인치 장치를 각각 2개씩 장착할 수 있다. 특히, 선택 비율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2.5인치 SSD를 기본 장착할 수 있어 보급형 제품임에도 편의성이 높다.

기본 장착되는 후면 80mm 팬과 측면의 CPU, PCI 에어홀로 안정적인 시스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추가로 80mm 팬을 1개 더 장착하여 쿨링 성능을 높일 수 있다. 입출력 구성은 USB 2.0 2개와 HD오디오, 마이크 포트로 구성되었다. GMC 비트의 공식 판매 가격은 15,5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