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크리스마스를 위한 '인스탁스 미니25' 준비하세요

2012년 12월 17일,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탁스 미니25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본체에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입힌 제품이다. 기존 미니25 시리즈와 같은 크기의 미니 필름을 사용하며, 셀카용 거울도 장착되어 있다.

한국후지필름, 크리스마스를 위한 '인스탁스 미니25' 준비하세요
(1)
한국후지필름, 크리스마스를 위한 '인스탁스 미니25' 준비하세요 (1)

인스탁스 미니25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한국후지필름의 '기념일엔 인스탁스' 프로젝트 일환으로 출시되었으며, 지난 할로윈데이의 '인스탁스 미니25 할로윈'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제품이다. 5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내 온라인 쇼핑몰과 핫트랙스, 텐바이텐, 1300k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 가격은 21만 원이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31일까지 '인스탁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엽서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 댓글을 남기면 총 88대의 인스탁스 미니8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강신황 팀장은 "인스탁스는 크리스마스 등의 기념일에 소중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고 그 자리에서 바로 사진을 나눌 수 있는 유일한 카메라이다"라며,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은 여러 기념일에 맞춰 인스탁스만의 고유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