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델 월드 2012'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김영우 pengo@itdonga.com

델(Dell)이 미국 오스틴에서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자사의 신기술 발표회인 '델 월드 2012'를 어디서든 볼 수 있도록 '델 월드 라이브 온라인(http://www.dellworldliveonline.com/dellworld/Home)'사이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를 이용해 직접 행사장에 참석할 수 없는 고객들도 가상경험을 통해 델 월드 2012를 즐길 수 있다.

델, '델 월드 2012'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1)
델, '델 월드 2012'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1)

이번 델 월드 라이브 온라인을 통해 모든 기조 연설 영상 및 슈퍼 세션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세션 발표자와의 실시간 Q&A, 독점 인터뷰 및 솔루션 쇼케이스 부스 취재 실시간 제공, 전문가들과의 대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 온라인 참여자는 델 월드 커넥트를 통해 5000명 이상의 사람들과 가상 커뮤니티에 합류할 수 있다. 이는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다른 참가자들과 연결이 가능하고 참가자들이 가장 많이 본 세션을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이다. 추가적인 정보와 등록을 위해서는 www.DellWorldLiveOnline.com를 방문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