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이벤트 "콤팩트 카메라, 풀 메이크업 서비스가 무료!"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 www.fujifilm- korea.co.kr, 이하 후지필름)가 콤팩트 카메라 'XF1'의 국내 출시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신데렐라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신데렐라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긴 사람 중 한 명을 선정해 XF1을 증정하고, 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네일 아트, 풀 코디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변신한 스타일을 기념하고 앞으로의 스타일링에 참고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 촬영까지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 이벤트 게시판에 XF1을 받고 싶은 이유와 스타일을 바꿔야만 하는 사연을 남기면 된다. 신체 사이즈와 현재 본인의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응모 기간은 16일까지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초콜릿 전문 카페 '쥬빌리 쇼콜라띠에'의 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소품과 초콜릿 사진을 찍고 쥬빌리 쇼콜라띠에 홈페이지(www.jubileechocolatier.com)에 매장명과 제목을 넣어 사진을 올리면 된다. 후지필름은 응모자 중 3명을 추첨해 XF1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30일까지다.
한편, XF1은 후지필름이 지난 9월 공개한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다. 2/3인치 대형 이미지 센서를 사용했으며 1,200만 화소를 구현한다. F1.8의 밝은 조리개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렌즈 줌 링을 돌려 전원을 켜자마자 바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렌즈를 바디 안으로 수납할 수 있어 슬림한 형태로 휴대할 수 있다. 가격은 69만 9,000원.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