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다큐 사진 전시회 '시대의 눈' 개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가 '시대의 눈' 사진 전시회를 서울 종로구 인사 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니콘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의 사진 전시회로 이달 12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니콘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은 2007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국내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7명의 모임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들의 작품 활동 전반에 필요한 사진 장비, 출사, 전시, 출판 등을 지원하며 관련 문화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재훈, 김홍희, 박종우, 박하선, 성남훈, 이재갑, 노순택 작가 등 총 7명이 전시회에 참가한다. 작가들은 '사진의 기록성'으로 국민의 올바른 역사 인식을 돕는다는 사명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표현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자유롭게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공식 블로그(www.nikonblog.co.kr)에서 전시회 개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와 전시회를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베이비 쿨픽스 S01, 영화 예매권, '시대의 눈' 달력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