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시소닉 G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PC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전원 공급장치) 전문 기업인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지엠씨)이 시소닉(www.seasonic.com)의 새로운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인 '시소닉 G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전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시소닉 G 시리즈는 정격 출력 650W와 550W의 G-650, G-550 모델이 출시된다. 두 모델 모두 90%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내는 '80PLUS GOLD' 등급을 획득했으며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 쓸 수 있어 편리한 모듈러 케이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시소닉 제품군 중 처음으로 납작한 플랫 형태의 모듈러 케이블이 적용되어 케이블 연결 및 정리시의 편의성과 튜닝 효과가 더욱 좋아졌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2)
제목을 입력하세요. (2)

80PLUS 골드 인증과 함께 에너지 스타, ErP Lot 6, WEEE, RoHS 인증을 받아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친환경성을 입증하였으며, 시소닉 G-650 모델은 AMD CrossFireX, NVIDIA SLI 인증 또한 완료되어 고성능 PC에 쓰기에 적합하다. 또한, 시소닉의 DC to DC Converter 기술을 통한 가용력 99%의 싱글 레일 +12V 출력과 오차 범위 ±3%의 정밀한 전압 변동 조절, 시소닉 S2FC 팬 컨트롤 기술로 강력한 출력과 정숙성을 고루 갖췄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3)
제목을 입력하세요. (3)

그 외에 6만4천 시간 이상의 수명을 갖는 일본 브랜드 105도 알루미늄 캐패시터와 컨덕티브 폴리머 솔리드 캐패시터를 적용했으며 ADDA의 고급 120mm 냉각팬으로 정숙성도 높였다. 본 제품은 5년의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