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딜라이트샵에서 수능 수험표 보여주면 상품이 와르르~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삼성전자가 2013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3가지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수능 축하 선물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시험 수험표를 소지하고 삼성 딜라이트샵 2개점(서초점, 울산현대점)과 삼성 모바일샵 5개 매장(대학로, 목동CBS, 신촌, 왕십리, 명동 코즈니)에서 삼성 IT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갤럭시노트10.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케이스를, 갤럭시노트2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케이스와 보호 필름을 제공한다.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면 마우스와 추가 메모리를, 스마트 카메라를 사면 추가 메모리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열었다. 수험표를 가지고 삼성 모바일샵과 딜라이트샵을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뛰드, 에스쁘아 할인 쿠폰을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 모바일샵 명동 코즈니 매장에서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의 사은품 쿠폰도 제공한다.

11월 16일부터는 '삼성 모바일샵 모비 수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 시내 삼성 모바일샵 10개점(대학로/목동CBS/신촌/왕십리역/건대/경희대/신천/영등포/청량리/이대)에서 수험표를 보여주고,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매장 당 선착순 300명에게 삼성 모바일샵 공식 캐릭터인 '모비'가 그려진 캐릭터 수첩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3 수험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험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연말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모바일샵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msungmobile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