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국내 최고 클럭의 EVGA 지포스 GTX 650 Ti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컴퓨터 그래픽카드 업체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국내에 출시된 지포스 GTX 650 Ti 그래픽카드 중 가장 빠른 동작 속도를 가진 'EVGA GeForce GTX 650 Ti Super- SuperClocked'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이엠텍, 국내 최고 클럭의 EVGA 지포스 GTX 650 Ti 출시
(1)
이엠텍, 국내 최고 클럭의 EVGA 지포스 GTX 650 Ti 출시 (1)

768개의 쿠다 프로세서를 품은 지포스 GTX 560 Ti GPU와 1GB 용량의 GDDR5 메모리를 탑재한 본 제품은 엔비디아(NVIDIA)가 직접 설계한 P2010 표준 회로 기판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으며 1,071MHz의 팩토리 오버클럭(제조 단계에서 클럭을 기준치 이상으로 높임)으로 성능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145mm의 짧은 기판 길이 덕분에 부피가 작은 케이스에도 간섭없이 장착, 사용할 수 있으며, 30% 이하의 낮은 회전속도로 설정된 80mm 냉각 팬과 EVGA 하이 플로우 브라켓을 채택 동작 소음을 최소화 하면서도 냉각 성능은 높인 것도 장점이다.

EVGA의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