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어항 일체형 공기청정기 출시
국내 수족관 관련 기업인 (주)삼호무역(대표 김성근, www.amazonpet.net)은 세계 최초로 일체형 어항을 탑재한 음이온 방식의 공기청정기 'AMZ-2000'을 자체 개발하여 본격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AMZ-2000은 세계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 기능에 일체형 어항을 더한 제품으로, 음이온 발생기에서 피톤치드향을 발생시켜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중화시킨다. 이를 통해 심신안정, 알레르기 체질 개선, 불면과 두통을 막아주고 만성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어항을 이용한 물고기 사육으로 정서순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습도가 낮아지는 가을, 겨울철에는 자연 가습기 역할을 하여 세균에 민감한 어린이와 노약자의 호흡기 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공기청정기에 추가된 어항은 전기안전인증과 방수인증을 획득한 어항 본체와 LED 조명등을 함께 제공하는 일체형으로, 기타 추가적인 용품구매 없이 난태생과의 구피와 네온테트라, 카리싱과의 블랙테트라 등 열대어종과 해수어 및 각종 민물고기를 키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AMZ-2000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의 수족관 매장이나, 인터파크, 지마켓, 11번가, 옥션, 홈다리, 웰컴펫, 네오펫, 플로리안, 팜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삼호무역 홈페이지(www.amazonpet.net)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삼호무역은 AMZ-2000 출시를 기념하여, 인터파크 기획전을 통해 2012년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소비자가 23만 원의 AMZ-2000을 40% 할인된 13만 8,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