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다양한 색상의 인스탁스 25시리즈 출시
2012년 10월 24일,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신제품을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미니 25 소울블랙'과 '미니 7s 블랙앤화이트', '미니 7s 리락쿠마' 등 3종이다.
미니 25 소울블랙은 인스탁스 모델 중 최상위 기종인 '미니 50s 피아노블랙'에만 적용했던 블랙 색상을 적용한 모델이다. 기존 미니 25 시리즈는 핑크나 화이트 색상의 여성을 타겟으로 한 제품만 출시했었지만, 이번 제품을 선보이며 남성에게도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취지이다. 이와 더불어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미니 7s 블랙앤화이트를 출시, 소비자의 선택을 다양화했다.
한편 여성을 위한 업그레이드 신제품 미니 7s 리락쿠마는 상위 기종인 미니 25 시리즈에만 있었던 곰 캐릭터 '리락쿠마'를 적용한 모델이다. 미니 7S는 역대 인스탁스 기종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시리즈로 1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강신황 팀장은 "제품 라인별로 가진 장점들을 상호 보완해 업그레이드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인스탁스만의 디자인으로 즉석카메라 고유의 영역을 구축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