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영어 왕초보용 기초표현 과정 오픈
스픽케어(대표 심여린, www.speakcare.com)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가 새로운 학습코스 '왕기초표현' 과정을 전격 오픈한다.
영어를 처음 배우거나 기초가 부족한 영어학습자들의 울렁증 극복을 위한 왕기초표현 과정은 원어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초표현들로 구성되어 부담없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특히 패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실제로 패턴이 사용되는 상황을 예시를 토대로 설명하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도입, 더욱 쉽고 빠르게 패턴을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왕기초표현 과정은 총 18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교수, 영어강사 및 배우 등 다양한 원어민들에게 필수영어표현 총 120개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실제 미국에 거주하는 원어민들의 영어표현을 추가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영어학습에 생생함을 더했다.
기존 이용고객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왕기초표현'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앱을 통해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스피킹맥스는 '왕기초표현' 과정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23일부터 티켓몬스터에서 최대 8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권 구매고객은 '왕기초표현' 과정을 포함한 스피킹맥스의 전체 코스를 모두 학습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스피킹맥스 사이트에 등록하면 학습이 가능하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최근 기초영어회화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점수가 아닌 실제 영어회화 구사능력이 점차 중요시되는 사회현상을 반영, 이번 코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스피킹맥스 왕기초표현 과정은 기존의 다른 코스보다 훨씬 공을 들여 런칭한 코스인 만큼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