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노트북과 게임으로 즐기는 '다크나이트 랜파티' 개최

2012년 10월 17일, 에이수스(ASUS, kr.asus.com)는 오는 10월 19일(금) 오후 6시부터 20일(토) 오전 6시까지 홍대클럽 JESS에서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에이수스 다크나이트 랜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이수스 코리아가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처음으로 마련한 게임 랜파티로, 오프라인에서 동료 게이머들과 소통과 나눔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애니팡, 스타크래프트, 모두의 마블 등 누구나 즐기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위주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넥서스 7'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는 에이수스 최신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데모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데모존에는 젠북 프라임 UX31A/UX32VD를 비롯해 K55, G75, N56, 넥서스7, TF300T 등 에이수스의 신제품 울트라북, 노트북 및 패드 시리즈들을 전시한다.

20세 이상의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고, 에이수스를 포함한 어떤 제조사의 노트북이라도 소지하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탭(http://www.facebook.com/events/152822424862171/)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관련 문의는 asuskr@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수스 코리아의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모바일 인구의 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노트북으로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을 즐기는 사용자가 많아졌다"라며, "노트북 게임 사용자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 자리를 통해 사용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이수스는 성능을 중시하는 게임 마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 N 시리즈와 G 시리즈, 실속파를 위한 K5 시리즈 등 다양한 노트북 라인업으로 사용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게이머와 함께하는  (1)
에이수스, 게이머와 함께하는 (1)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