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ES] 디지털 사이니지를 선도한다, EDMS

김민주 hojumo@naver.com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기업 EDMS가 M.POS, DID, 부동산정보 민원열람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출품한다. 디지털 사이니지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평면 디스플레이나 프로젝터 등에 영상이나 정보를 표시하는 광고매체를 의미한다.

M.POS는 무인 주문 및 결재를 지원하는 자동화 시스템이다.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을 지원한다. 주문 결제 후 영수증과 변호표를 받을 수 있고, 전송된 주문서를 통해 주문 메뉴를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는 무인 POS 시스템이다. EDMS 관계자는 "M.POS를 통해 매장 내 인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상품별 매출관리의 명확성을 통해 직원간 신뢰 향상 및 실시간 매출 조회가 가능하다"라며, "판매 제품 이미지를 제공해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으며, 매장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DID는 다양한 영상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디스플레이다.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영상을 편집할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풀HD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명하고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튼튼한 DID 전용 패널을 채택해 파손의 우려가 적다. 영상은 USB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변경할 수 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부동산 민원열람시스템은 새주소, 토지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지적도면, 용도지역지구, 공시지가 등 각종 지적(地籍)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일정시간 미 사용시 대기화면으로 변경되며, 홍보 동영상이나 안내 메시지 등을 송출하는 디지털 사이니지로 활용 가능하다.

EDMS는 영상정보 디스플레이 장치(DID, MULTI VISION, KIOSK) 제조, 판매 전문 기업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