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ES] 아이폰 도킹 스테이션, 화장거울… LED로 빛나다

조은날 jyts2@naver.com

집중력을 높여주는 LED 스탠드와 MP3가 흘러나오는 아이폰. 더 이상 무엇이 필요한가. 책상에서 공부할 준비는 모두 끝났다. 다만 어지럽게 늘어진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이 신경쓰일 뿐. LED 스탠드와 아이폰 도킹 스테이션이 합쳐진 다이아소닉의 LED 스탠드가 필요할 때다.

다이아소닉의 'DL-70iSH'는 DL-70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의 사양을 자랑하는 제품. 아이폰 및 아이팟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기에 아이폰 유저라면 탐나는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스탠드와 도킹시 배터리 충전과 MP3 재생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우측의 볼륨다이얼로 섬세한 음량 조절이 가능하다. 단, 각 모델에 맞는 어댑터는 별도 판매. 하이글로시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외관 역시 매력적이다.

라디오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DL-60BSH'도 주목할만한 LED 스탠드다. 원하는 주파수를 검색해 FM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 또 블루투스가 내장된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통신해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기본 내장 스피커보다 더 높은 출력음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 외부 스피커 연결 기능도 지원한다.

[2012 KES] 아이폰 도킹 스테이션, 화장거울… LED로 빛나다
(1)
[2012 KES] 아이폰 도킹 스테이션, 화장거울… LED로 빛나다 (1)

화장거울에 LED조명을 결합한 'DL-100CH'도 출품된다. 이 제품은 거울 테두리에 5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여러 개의 LED조명을 달아 어두운 곳에서도 얼굴을 밝게 비추어준다. 자연광(햇빛), 형광등, 백열등 3가지 색온도를 지원해 화장 상태를 다각도로 점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전면거울은 일반 거울이며, 후면거울은 최대 7배까지 확대할 수 있는 확대거울이다.

다이아소닉은 LED 스탠드와 LED 화장거울 외에도 다양한 디지털 보이스 레코더를 선보인다. LED 스탠드 시장의 신흥강자로 꼽히는 다이아소닉이지만, 사실 다이아소닉의 진짜 전공 분야는 디지털 오디오, 그 중에서도 디지털 보이스 레코더다. 'DDR-7000'의 경우 무손실 무압축의 저장방식인 PCM을 지원해 CD에 버금가는 음질을 자랑한다. FM라디오와 MP3플레이어 기능도 탑재했다.

글 / IT동아 편집부(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