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코, Tt eSPORTS 'LeveL 10 M' 게이밍마우스 출시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인 Tt eSPORTS(www.ttesports.com)의 제품을 한국에 유통하고 있는 피에스코(대표:박상원)는 Tt eSPORTS와 BMW 디자인웍스 USA이 공동 제작한 'LeveL 10 M' 마우스를 오는 10월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2012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를 통해 처음 소개되었으며, 올 3월 CeBIT(세계정보통신기술전시회) 컨퍼런스에서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열린 2012 컴퓨텍스(국제컴퓨터박람회)를 통해 네번째 컬러인 ‘블레이징 레드’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LeveL 10 M은 '3D Steering Axis Movement' 기능이 더해져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알루미늄 및 항공기와 건축물에서 사용되는 합금을 채용하여 부식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조향장치(Steering)에 의해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할 뿐 아니라 벌집모양의 통풍 설계를 통해 땀이 많은 사람에게도 땀 배출을 원활하도록 디자인되었다.
그 외에 800~8200 DPI, 매크로, 7-LED 라이트, 감도, 폴링 레이트 설정 등이 가능한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이드 'Z'버튼을 통해 DPI, 라이트 등 개별 커맨드를 설정할 수 있다.
LeveL 10 M은 오는 10월 3일부터 천안에서 진행되는 'IeSF 2012 월드 챔피언십' 대회를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연이어 진행되는 '천안 e-Sports 문화축제'를 통해 10월 7일까지 제품전시 및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글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