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 친환경 컬러 프린터 COSYS FS-C8650DN 선보여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r, 사장 김광욱)는 친환경 컬러 프린터인 'ECOSYS FS-C8650DN'을 내달 출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ECOSYS FS-C8650DN'은 고성능 칼라 프린팅 솔루션으로, 분당 55매/50매(흑백/컬러)를 출력하는 높은 생산성 및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 프린터다. 한번에 최대 7,650매까지 용지 적재가 가능하며 기본 250매 작업 분리기를 탑재하고 있어 출력량이 많은 기업 및 교육 기관에 적합하다. 또한, 80%의 고밀도 인쇄물까지 동일한 인쇄 속도로 선명하게 인쇄 가능하며, 텍스트 내 흰색 점 발생을 방지하여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칼라 출력 품질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장치 운영 상태, 토너 레벨, 용지 적재량을 웹을 통해 관리자가 직접 확인하고, 보안, 네트워크 프린팅, 고급 네트워크 셋팅 등을 간단하게 변경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KYOCERA Command Center RX', 네트워크로 연결된 100개의 프린터 및 복합기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하도록 지원하는 'KYOCERA Net Viewer' 등의 독자 기능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