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롯데카드, 통신 혜택 담은 카드 출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와 롯데카드(대표 박상훈, www.lottecard.co.kr)가 통신과 카드의 혜택을 하나로 묶은 'LG유플러스 스마트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LG유플러스 스마트 롯데카드는 통신 업종에 특화된 프리미엄 카드다. 카드 종류는 적립형, 할인형 두 가지다.

적립형 카드인 'LG유플러스 스마트 세이브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휴대전화 구매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난 달 일시불, 할부 이용 금액이 30~50만 원이라면 6,000점, 50만 원 이상이면 9,000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통신 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최대 3,000점이 적립된다.

할인형 카드인 'LG유플러스 스마트 DC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매달 통신 요금을 절감할 수 있다. 지난 달 일시불, 할부 이용 금액이 30~50만 원이라면 6,000원, 50만 원 이상이면 9,000원을 통신 요금에서 할인 받게 된다.

LG유플러스 스마트 롯데카드 가입 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전용 콜센터(1577-0041),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전국 LG유플러스 직영대리점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