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교보문고, 15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2012년 9월 10일, 15주년을 맞은 인터넷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는 9월 30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 15주년 Festival’을 개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7년 국내 최초로 인터넷서점을 연 인터넷교보문고는 현재 1일 평균 방문자 수 15만 명에 총 회원수 700만 명에 달한다.
먼 저, 책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3종류의 떡 중 자신이 원하는 떡을 선택하면 이벤트가 응모된다. 떡은 고구마 떡케잌, 식사대용으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떡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증정한다.
'20대 출판사 브랜드전'도 개최한다. 김영사, 문학동네, 민음사 등 20개 출판사들의 책을 5종씩 총 100종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도서 1만 5,000 종을 최고 9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빅픽쳐', '정의란 무엇인가', '생각 버리기 연습' 등의 베스트셀러가 포함되어 있다.
인터넷교보문고 이승은 팀장은 "15년 전 국내 최초로 인터넷서점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사용자를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15년 동안 끊임없이 사랑해 준 고객, 출판사, 작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책 사랑 실천 약속 캠페인'도 진행한다. 고객들 중 인터넷교보문고와 책에 관련한 자신의 약속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몰스킨 노트, 오롬 작석형 핸디노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http://goo.gl/zKIoW)를 참조하면 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