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DC, 9월 4일 'CIO Summit 2012' 컨퍼런스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한국IDC, 9월 4일 'CIO Summit 2012' 컨퍼런스 개최
(1)
한국IDC, 9월 4일 'CIO Summit 2012' 컨퍼런스 개최 (1)

2012년 8월 29일, IT 시장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한국IDC(대표 홍유숙, www.idckorea.com)가 오는 9월 4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CIO Summit 201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주요 기업 CIO(최고기술경영자) 및 정보기술 부문 책임자들을 초청해, IT와 비즈니스의 관련성을 높일 수 있는 성공 전략과 실행 방안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기조 연설은 IDC가 맡고, 발표는 팔로알토 네트웍스, 레노버, 하이트진로그룹, KB투자증권 등 업계 관계자들이 진행한다.

IDC의 아태지역 이머징 테크놀로지 연구를 맡고 있는 클로스 모텐슨(Claus Mortensen) 수석은 “2012년 현재 IT 산업의 거대한 변화 속에서 CIO가 담당하는 영역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며, “CIO의 진정한 가치는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에 IT 전략/기술을 부합시키는 것에 있다”고 강조했다.

참가대상은 각 기업의 CIO 및 IT 관리자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idckorea.com/events/ciosummit2012/default.asp)를 참조하면 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