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그린, 갤럭시노트10.1용 케이스 2종 출시

2012년 8월 29일, 포레스트그린이 갤럭시노트10.1용 다이어리 타입의 노트패드케이스(FTNS-210)와 카드봉투 모양의 파우치(FTPS-210)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2)
제목을 입력하세요. (2)

노트패드케이스는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다이어리 타입 제품이다. 재질은 고급 주름 원단을 사용했으며, 케이스 전면에 알루미늄 로고가 새겨져 있다. 케이스와 메모판이 따로 분리 되어 메모판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케이스 부분만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거치기능도 가지고 있다.

파우치는 파우치 기능 외에 거치기능도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지봉투 모양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갤럭시노트10.1 외에 뉴아이패드도 호환할 수 있다.

노트패드케이스 FTNS-210는 전용노트와 액정보호필름을 포함하고 있으며, 색상은 블랙, 브라운, 핑크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가격은 6만 8,000원이다. 파우치 FTPS-210는 그레이, 네이비, 핑크 3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가격은 3만 3,000원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레스트그린 쇼핑몰(www.fg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2)
제목을 입력하세요. (2)

포레스트그린의 판매법인인 케이스뱅크 이용철 과장은 "포레스트그린의 갤럭시노트10.1의 케이스와 파우치는 소비자 입장에서 만든 제품으로 사용하는데 최대한 편리하고, 불편한 점이 없게 만들려고 노력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