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부산 국제 광고제에서 'Innovative Media Award' 수상

싼타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부산 국제 광고제에서 'Innovative Media Award' 수상
(1)
싼타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부산 국제 광고제에서 'Innovative Media Award' 수상 (1)

LG전자, 현대자동차, LG유플러스가 공동 개발한 싼타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Santafe Branded App for LG Smart TV)이 제5회 부산 국제 광고제에서 높은 편의성, 아이디어 혁신성 등에서 높게 평가 받아 'Innovative Media Award'를 수상했다. 싼타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LG 스마트 TV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개발된 광고 애플리케이션이다.

싼타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LG 스마트TV를 통해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LG 스마트TV가 제공하는 매직 모션 리모컨을 이용하여 현대자동차 싼타페의 상세정보, 견적, 시승센터를 확인할 수 있다.

LG 스마트 TV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센터 서영재 상무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 TV에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혁신적인 광고를 진행한 것이 인정받았다"라며, "향후에도 기존의 매체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광고 매체로서 LG 스마트 TV가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