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코리아, 디지털 즉석카메라와 모바일 즉석프린터 출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폴라로이드코리아(대표 남성규)는 디지털 즉석카메라 ‘Z340’과 카메라, 스마트폰, 컴퓨터에서 사진을 뽑을 수 있는 모바일 즉석프린터 ‘GL10’을 출시했다.

Z340의 화소는 1,400만으로, 전작인 ‘POGO 2’의 500만 화소에 비해 크게 향상됐다. 전작에는 없었던 분할 촬영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아날로그 필름 느낌을 주는 기능 및 여러가지 색상 모드도 갖췄다. 즉석카메라지만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있다. 또한 촬영한 사진은 메모리 카드로 저장돼 원하는 사진만 골라서 뽑을 수 있고, 잘 나온 사진은 여러 장 뽑아 나눠가질 수 있어 편리하다.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촬영하는 사람이라면 GL10을 사용하면 좋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GL10을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원하는 프레임이나 자르기 등의 편집을 할 수 있다. ‘픽트브리지’ 기능이 있는 디지털 카메라 및 DSLR과 바로 연결해 원하는 사진을 뽑을 수 있다. 전작인 ‘POGO’와는 달리 컴퓨터와 직접 연결할 수 있다.

Z340의 가격은 36만 8,000원, GL10의 가격은 19만 8,000원이다. 인화지는 1팩(30매) 기준 2만 4,000원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